스웨거, 배우 안보현 헤어 라인 뮤즈로 선정
스웨거, 배우 안보현 헤어 라인 뮤즈로 선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2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스웨거 이미지와 부합

스웨거가 헤어 라인 모델로 배우 안보현을 발탁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남성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안보현이 스웨거가 추구하는 섹시하면서 액티브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 안보현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한껏 발산했다. 포멀한 셔츠 스타일부터 스포티룩, 레트로 느낌까지 다양한 컨셉을 선보였으며, 요즘 트렌드인 젖은 머리 스타일과 남성적인 포마드 그리고 내추럴 가르마 스타일 등 스웨거 헤어 왁스와 컬크림으로 연출한 개성 넘치는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스웨거 추혜인 대표는 “안보현의 작품 속 강렬한 이미지와 방송에서 보여준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보며 모든 남성들이 스스로를 젊고 섹시하면서 유쾌한 사람으로 느낄 수 있도록 어시스트하는 스웨거의 미션과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운동 선수 출신으로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그의 모습을 통해 운동하는 남성들도 스타일리시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 만족한다“ 고 말했다. 

특히, 스웨거는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만든 신제품 “기능성 탈모샴푸”를 선보여 헤어 스타일링은 물론, 두피와 모발 건강까지 생각하는 고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제품은 특허성분 2종과 바이오틴, 바이오실크, 비타 콤플렉스 그리고 두피와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스케일링 비즈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고시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보고를 완료했다.

현재 스웨거 공식몰에서는 뮤즈 안보현 발탁과 스웨거 9주년을 기념하는 브랜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와 안보현이 추천하는 다양한 스웨거 제품은 스웨거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