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화장품, ‘블루원, 그린원’ 업그레이드
이지함화장품, ‘블루원, 그린원’ 업그레이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10.20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니즈에 맞춰 용량은 늘리고 용기는 더욱 편리하게

㈜이지함앤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함화장품의 피부트러블 케어 제품인 ‘스팟케어 블루원과 그린원’이 더욱 새로워졌다.

스팟케어 블루원, 그린원제품은 국내외 고객에게 계속해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트러블 케어 제품으로, 이지함화장품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고객들의 많은 요청으로 기존 대비 20ml 용량이 더 추가되었고 더욱 편한 사용감의 용기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이지함화장품의 블루원은 아하(AHA)와 바하(BHA)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겉 각질부터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케어해주는 스팟 집중케어 제품이다. 그린원은 진정에 좋은 성분인 캐모마일추출물과 모란뿌리추출물을 함유하여 얼굴 전체적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완화시켜주는데 도와준다. 이 두 제품 모두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블루원은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까지 받아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지함앤코 관계자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이 장 시간되며 턱, 볼 등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럴 때 끈적임 없이 트러블의 주 원인이 되는 각질, 모공, 피지 케어부터 마스크로 지친 피부 진정까지 원하는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