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티카, 글로우픽 설문단 만족도 97.7%
에스테티카, 글로우픽 설문단 만족도 97.7%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0.2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데미지케어 컨센트레이트 긍정적 평가

㈜코스모코스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 에스테티카 프로페셔널의 ‘시그니처 데미지케어 컨센트레이트’가 온라인 리뷰 플랫폼인 ‘글로우픽 설문 평가단에서 제품 효과 만족도를 97.7% 기록했다.

에스테티카 프로페셔널의 시그니처 데미지케어 컨센트레이트는 일명 “살롱픽 에센스”로 불리는 헤어 에센스이며 잦은 화학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SIO-활성 방어막 처방으로 강한 열기구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또한 손상된 모발 겉과 속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케어 하는 제품으로 머릿결을 정돈하고 엉킴을 방지하여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오랜 지속력과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를 담고 있다

 글로우픽은 소비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분석해 카테코리별 순위를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글로우픽 설문단 300인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데미지케어 컨센트레이트’ 를 테스트한 결과, 제품 효과 만족도 부분에서 97.7%를 기록했다.

이어, 전체적인 머릿결 개선 만족도 97%, 제품 부드러움 만족도 97.6%, 제품 지속력 만족도 96.3%, 컨디셔닝 만족도 96.7%, 보습력 만족도95.7% 모발 윤기 만족도 96.4%등 다양한 항목에서 사용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에스테티카는 “에스테티카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오랜기간 미용인들에게 사랑받아온 헤어 전문 브랜드이며, 시그니처 데미지케어 컨센트레이트는 잦은 드라이와 고데기 사용으로 모발 끝이 갈라지고 푸석하고 윤기가 부족한 사람, 헤어 에센스 사용 후 손에 남는 끈적임이 싫은 사람, 유지력이 좋은 헤어에센스를 찾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