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콜로지 5 히알루로닉 세럼 출시
파이콜로지 5 히알루로닉 세럼 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15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공식 비건 인증 획득

대한민국 대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파이콜로지가 신제품 ‘5 히알루로닉 세럼’을 출시했다.

‘5 히알루로닉 세럼’은 피부에 강력한 수분 부스팅 효과를 선사하는 히알루론산이 저,중, 고분자로 복합 처방된 데일리 스킨케어 세럼이다. 최근 급격히 건조한 날씨로 고보습 성분 히알루론산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히알루론산은 저,중,고분자별로 피부속 침투 깊이가 달라 복합 처방된 것을 찾는 것이 효과적이다. 또 복합 처방되었다 하더라고 그 함량이 충분한지 따져보는 것이 현명한 구매 방법이다. 

파이콜로지의 5 히알루로닉 세럼에는 저,중,고분자의 다섯가지 히알루론사이 10,000ppm 함유되어 있고, 또한 자연에서 온 히알루론산으로 불리울 만큼 보습효과가 높은, 특허기술로 발효한 독자 성분 청정해역 완도산 미역귀추출물이 86% 함유되어 있어, 더욱더 효과적으로 피부에 보습감을 전달한다.

무향,무색의 5 히알루로닉 세럼은 히알루론산 특유의 미끌거림과 끈적임을 줄인 워터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다음 스킨케어의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또한 세럼하나로 스킨케어의 모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주름개선 및 미백 식약처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최근 의식있는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비건 화장품에 대한 괌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파이콜로지는 국내 비건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불리우며 스킨케어 제품군을 모두 글로벌 비영리 비건 문화 협회인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를 통해 비건 인증을 받아 더욱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파이콜로지는 해조학을 의미하는 phycology에 대한민국의 K를 더한 phykology로 청정해역 완도 바다숲의 미역귀와 발효해양성분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파이콜로지는 깨끗한 성분을 바탕으로 클린 & 비건 뷰티를 지향하며, 세계 동물보호 단체인 PETA의 Cruelty-Free 프로그램에도 가입되어 있으며, 환경을 생각하며 FSC 인증받은 지류와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용기를 생산하는 등 확고한 브랜드 철학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비건 브랜드로 현재 국내를 넘어서 미국,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5 히알루로닉 세럼은, 파이콜로지 공식 홈페이지 및 마켓 컬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