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환절기 피부 위한 '구해줘 수분!' 이벤트
아이소이, 환절기 피부 위한 '구해줘 수분!'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2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별 대표 3종 각 제품 20% 할인 진행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환절기 메마른 피부를 위한 ’구해줘, 수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9월 29일 오후 2시부터 약 보름간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구해줘, 수분!’ 이벤트는 환절기 급격한 기온 변화로 건조해진 피부고민에 도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소이의 ’모이스춰 라인’ 및 ’모이스춰라이ZIP 라인’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라인별 3종으로 구성해 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연 유래 오일로 수분 공급력을 높인 ’모이스춰 라인’은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모이스춰 토닉’, ▲수분과 영양 강화에 탁월한 ‘리커버리 로션’, ▲저자극 수분크림 ‘워터풀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워터풀 크림’은 시어버터, 비즈왁스,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함유된 천연 성분들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수분이 쉽게 빠져나가지 않도록 보호하고, 피부 자체 천연보습인자(NMF)의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자생력을 키워준다. 

’모이스춰라이ZIP 라인’은 만성 건조 피부와 악건성 피부를 위한 고압축 보습 라인이다. 해당 라인은 ▲악건성 전용 멀티밤 ‘모이스춰라이ZIP’에 ▲‘압축크림앰플’, ▲‘압축보습크림’을 더해 강력한 압축보습 효과를 선보인다. 특히, ▲‘압축크림앰플’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압축한 고강력 압축보습 앰플로 여러 단계의 제품을 겹겹이 바를 필요 없이 앰플 하나로도 충분한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 부드럽지만 수분이 가득한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에도 빠르게 스며들어 만성화된 건성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구해줘 수분!’ 이벤트는 환절기 각종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 줄 보습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불가리안 로즈와 자연유래 보습성분의 시너지를 통해, 피부 속과 겉에서 차오르는 풍부한 수분·보습감을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