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피부 고민 상담 AI 챗봇 서비스 ‘멘토G’ 선봬
닥터지, 피부 고민 상담 AI 챗봇 서비스 ‘멘토G’ 선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2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카운셀링 비롯 스마트 큐레이션 서비스까지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최초로 ‘스킨 카운셀링’ 등 피부 고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AI 챗봇 서비스 ‘멘토G’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닥터지의 AI 챗봇 ‘멘토G’는 ▲피부 고민 상담 ▲바우만 피부 타입 테스트, ▲라이프 스타일별 제품 큐레이션, ▲스킨 케어 제안 등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피부 상담 서비스부터 상품 문의 및 주문·배송 안내 등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을 마친 뒤에는 피부 고민 케어를 위한 ‘스킨 솔루션 카드’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해당 서비스는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내 멘토G 캐릭터 아이콘 클릭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언제나 상담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닥터지는 AI 챗봇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멘토G 서비스 이용자 대상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멘토G 실행 후 채팅 창에 “멘토G 친하게 지내자!”를 입력하면 매일 100명을 추첨하여 닥터지 공식 쇼핑몰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 할인 쿠폰부터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들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 멘토G 상담 화면을 캡쳐해 이용 후기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닥터지 관계자는 “최근 뉴 노멀(New Normal) 트렌드로 ‘온택트’ 서비스가 급부상하는 가운데, 닥터지 최초로 온라인 피부진단 서비스와 1:1 컨설팅 프로그램은 물론, 피부 카운셀링이 가능한 AI 챗봇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피부과학을 기반으로 한 닥터지 제품과 함께 다양한 진단 및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선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