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에프씨생명과학, ‘에스티로더’ 품질 현장실사 통과
(주)지에프씨생명과학, ‘에스티로더’ 품질 현장실사 통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9.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공장 증설·환경, 품질 개선 적극 투자 결실…글로벌 브랜드 시장 공략

바이오소재(화장품원료)에 주력해 왔던 ㈜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이 바이오소재 공장(안성)에 대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로부터 품질 현장실사(Audit)를 최종 통과했다. 이를 통해 회사 측은 4분기부터 본격적인 매출이 실현될 것으로 기대했다.

㈜지에프씨생명과학은 바이오소재 기업으로는 드물게 지난 6월 EFfCI- GMP(유럽 우수화장품 원료 제조품질 관리 기준) 시설 인증과 CSR(사회적 책임) silver등급을 획득하였고, 지난 8월 ‘에스티로더’의 현장실사 이후 최근 우수한 점수로 현장실사(Audit)을 통과하였다.

㈜지에프씨생명과학 관계자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일부사에게 납품하고 있는 ‘Bio-Gold Ginseng외 1품목’을 ‘에스티로더’로 4분기부터 납품을 계획하고 있으며, 특히 ‘Bio-Gold Ginseng’은 세계 최초 신규 사포닌인 Rh 23이 발견된 소재로 일반 인삼과 알부틴보다 우수한 미백효과와 임상으로 검증된 주름개선 효능을 가진 항노화 소재로 향후 많은 제품으로 상품화 될 것으로 기대”하였다.

또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바이오소재 관련 매출이 발생한다는 것은 소재의 효능뿐 아니라, 그 소재 생산과 관련된 공정 및 품질, 이 모두가 인정받은 것이다. 이를 위해 회사는 그간 2년간 신규 공장 증설과 생산라인 확대, 품질개선 등을 위한 과감한 투자와 직원 교육을 통한 결과이며, 꾸준히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