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소스라이브와 생방송 특가 판매 진행
시크릿키, 소스라이브와 생방송 특가 판매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9.0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커머스 시장 공략에 박차

㈜젠피아(대표 정진오)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가 ‘라이브 커머스’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이브 커머스란 온라인 쇼핑에 영상을 더한 콘텐츠로, 최근 시크릿키는 영상 중심 정보에 익숙한 MZ 세대들을 겨냥한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를 통해 실시간 쌍방향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8월 27일 인기 인플루언서 ‘위드니노(김민영)’과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진행했고, 이어서 라이브 커머스 전문 플랫폼 ‘소스라이브’와 함께 라이브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은 9월 2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소스라이브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인기 뷰티 모델이자 떠오르는 SNS 스타 ‘백주은’과 뷰티 전문 쇼호스트 ‘김지원’이 출연해 시크릿키의 인기 제품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 4종 세트’를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은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과 프로방스 장미꽃수가 함유되어 피부 결 개선 및 생기 부여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현재까지 전 세계 30여 개국에 55만 개 이상 판매되며 명실상부한 시크릿키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의 한계를 극복한 라이브 커머스가 동영상 정보에 익숙한 MZ 세대들에게 효과적인 소통 방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