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아크네스,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2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릴리프 시카 에어리 선’ 28일 단 하루 특가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28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의 특가’는 올리브영 인기 아이템을 높은 할인율에 선보이는 단독 특가 이벤트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크네스의 베스트 선 케어 제품인 ‘더마 릴리프 시카 에어리 선’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 10% 할인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강렬한 자외선은 차단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선 케어 제품으로, 센텔라 아시아티카 4X의 핵심 성분 마데카소사이드, 마데카소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강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3가지 다른 종류의 히알루론산이 촘촘한 수분케어를 도와주고,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아크네스 마케팅 담당자는 “습하고 더운 날씨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땀으로 얼굴이 얼룩지기 쉬워 메이크업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꼼꼼하게 바르기 어렵다”며, “시카 에어리 선은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하고 가볍게 발리고, 피지케어에 도움을 주어 더운 여름철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 가장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크네스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