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라이브 커머스 강자로 등극
달바, 라이브 커머스 강자로 등극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라이브 커머스 12만 조회수 돌파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는 19일 오후 7시 40분부터80분간 카카오 쇼핑 채널에서 진행한 달바 X 카카오 라이브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조회수 약 12만뷰 달성으로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입증한 이번 방송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과 뷰티 인플루언서 민가든이 진행을 맡았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발생 이후 언택트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가 점차늘어남에 따라 진행된 달바 카카오 라이브 커머스는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 보다 편하게 질의응답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뷰티 전문가 2인의 쉽고 자세한 뷰티 팁 공유, 특별한 구성과 혜택 등 풍성한 컨텐츠를 선보여 “믿고 쓰는 달바제품, 좋은 구성에 구매할 수 있어 기쁘다”등의 폭발적인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냈다.

청담동 메이크업 샵 10년 이상 경력의 함경식 원장은 “노랑색 미스트세럼은 청담동에서 실제로사용하는 제품이고 너무나 유명하다”는 소개와 함께 “최근코로나 바이러스로 파데프리가 메이크업 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톤업 기능까지 겸비한 마일드 선크림을 추천한다”고말했다. 이에 뷰티 크리에이터 민가든은 달바 스테디셀러 제품뿐 만 아니라 저자극 약산성 패드 ‘데일리 마일드 클린 앤 필링 패드’와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인 ‘워터풀 슬리핑 마스크 팩’을 추천해 달바 히든템의 재발견이었다는 후문.

이번 방송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손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미스트 세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스트레스 받은 민감 피부에 빠른진정을 돕는 돕는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SPF50+,PA++++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갖춘 ‘워터풀 에센스선크림’,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이 피부 컨디션에 따라활용이 용이하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데일리 저자극 각질 케어가 가능한 ‘필링 패드’와 항산화에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 팩’도 상승세를 탔다. 

한편, 달바는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놓친 고객을 위해 8월 20일~ 22일까지 사후 판매 서비스를 추가로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