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뷰스데이 기획전’ 1+1 특가 찬스
맥스클리닉, ‘뷰스데이 기획전’ 1+1 특가 찬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3일 한정…맥스클리닉 오일폼 파격가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공식몰 뷰티스페이스에서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 파격적인 1+1 판매 이벤트 ‘뷰스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오전 10시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딜’도 함께 진행된다. 맥스클리닉을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한 100원 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당 상품은 총 3가지로 맥스클리닉 워터 트래핑 선에센스, 듀얼 클라우드 엠보 브러시 퓨어 그린, 밀크필 에센스 패드다. 뷰스데이가 오픈되는 24일부터 3일 동안 매일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이벤트로 제품이 조기 품절이 될 수 있다. 

이번 뷰스데이 기획전에서는 2100만 병 판매고를 기록하며 ‘국민클렌저’로 불리는 맥스클리닉 오일폼을 87%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 행사다. 또한, 화해 1위로 착한 성분이 입증된 ‘착한 파우더’ 카트린 썬킬 제품도 52%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맥스클리닉 뿐만 아니라 카트린, 스킨젠, 피에라까지 총 4개 브랜드에서 진행된 연합 기획전인 뷰스데이 이벤트는 그동안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조건으로 기획한 이벤트”라며 “특히 마니아가 많은 브랜드 특성을 고려하여 뷰티스페이스 회원이라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맥스클리닉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록 시 뷰스데이 이벤트 알림을 받아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맥스클리닉 공식몰 뷰티스페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