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현대홈쇼핑 4차 앵콜 방송
헉슬리, 현대홈쇼핑 4차 앵콜 방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3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패키지, 8월 1일(토) 진행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의 품절 대란 아이템,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패키지가 오는 8월 1일(토) 4차 앵콜 방송을 확정, 진행한다.

지난 4월 22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임과 동시에 150% 초과 판매 등 폭발적인 주문량을 달성했던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는 일반적인 하이 커버 제품의 건조함과 쉽게 무너지는 수분 베이스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주는 신개념 쿠션으로,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선인장 시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유분을 조절해주는 다공성 구상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 화장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 시즌 24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처음의 피부 표현을 유지시켜준다.

8월 1일(토) 오후 16시 10분부터 진행되는 4차 앵콜 방송에서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두 가지 버전의 구성을 선보인다. 먼저, 기본 패키지의 경우 메인 제품 ▲커버쿠션 오운 애티튜드 본품(12g) 2개와 ▲리필(12g) 3개, 얇고 완벽하게 피부 결점을 보완해 줄 ▲컨실러 스테이 선 세이프(2.5ml), 추가로 상품평 작성 시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도와줄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33mlx 3매입)를 증정한다. 또한 기초 케어가 더해진 베스트 셀러 패키지는 기본 패키지와 동일한 구성에 피부 탄력 케어를 도와줄 ▲크림 안티그래비티(50ml)와 ▲오일 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30ml)가 추가 구성 된다. 더불어, 이 날 방송에서는 론칭 방송부터 함께하며 재치있는 입담과 프로페셔널 뷰티 노하우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쇼호스트 이찬석과 뷰티 멘토 김수빈 원장 (살롱하츠 대표)이 다시 한번 출연할 예정이다.

또 한번의 매진 행렬을 예고하고 있는 1등 쿠션,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패키지의 4차 앵콜 방송은 8월 1일(토) 오후 16시 10분부터 약 75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