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덤, 청담동 뷰티살롱 ‘순수’와 체험 프로모션
에스테덤, 청담동 뷰티살롱 ‘순수’와 체험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방문 고객 대상 미스트 20% 특별 할인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프리미엄 뷰티살롱 순수 청담본점에서 에스테덤 제품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체험 프로모션은 메이크업의 시작과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기 좋은 ‘셀룰러워터 미스트’와 ‘씨티 프로텍트 미스트’ 2종으로 순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씨티 프로텍트 미스트’로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것과 매장 내 미니 체험존에서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보는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순수 청담본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장 내 미니 체험존에 비치되어 있는 QR 코드를 통해 접속하면 미스트 2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씨티 프로텍트 미스트’는 리뉴얼 출시 이후 일명 ‘광채미스트’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인플루언서의 추천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뭉침 없이 부드럽게 분사되는 마이크로 에멀전 텍스처로 뿌리자마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여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뿌려주면 윤기나면서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자체의 방어 기능을 강화해주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에스테덤의 시그니처이자 글로벌 베스트 제품인 ‘셀룰러워터 미스트’는 피부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의 효능을 높여주는 항산화 에너지 부스터로 메이크업 시작 단계에서 사용해 주면 피부 컨디션을 높여줄 수 있다.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에스테덤의 씨티 프로텍트 미스트는 광채 미스트라고 불릴 만큼 메이크업 마무리 시 및 외출 시 꼭 필요한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프리미엄 뷰티 살롱 순수를 시작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에스테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순수 청담본점에서 8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