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테누토, 상반기 결산 이벤트 진행
뮤 테누토, 상반기 결산 이벤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31까지 전 품목 30% 할인 진행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을 담은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2020년상반기 결산 기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뮤 테누토의 코스메틱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뮤 테누토 접이식 부채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뮤 테누토는 뮤직의 ‘뮤’, 음악을 연주할 때 ‘음의 길이를 충분히 연주하라’는 악상기호 ‘테누토(-)’ 의미를 담아 탄생하였으며, 제품 표면 QR코드를 통해 데일리로 선곡되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저자극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만든 클래식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또한, 스킨케어의 가장 소중한 시간 밤 11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여운을 남기며 울리는 음처럼 피부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뮤 테누토의 첫 클래식 음악을 적용한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은 ‘피아노의 시인’ 쇼팽의 곡 베르쇠즈 OP57로 요람의 흔들림을 연상하게 하는 왼손 반주와 함께 어우러지는 섬세한 멜로디가 아름다운 곡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으며. 피부에 편안한 자장가를 선사하는 동시에 피부 숙면을 통해 촉촉한 아침 피부를 연출해준다. 

뮤 테누토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결산 이벤트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뮤 테누토 브랜드와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준 고객을 위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하였다.”라며, “뮤 테누토가 제안하는 클래식 음악과 제품을 통해 더욱 건강한 아름다움과 힐링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클래식 문화 부흥을 기원하고 감성을 선사하고자 만든 뮤 테누토의 상반기 결산 할인 이벤트 관련된 내용은 뮤 테누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