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킨스’ 런칭 5주년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러브킨스’ 런칭 5주년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2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필수템 ‘BAEBAE 베베’ 특가

호주에서 온 프리미엄 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러브킨스’가 런칭 5주년을 맞아 5월 31일까지 파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러브킨스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런칭 5주년 기념인 만큼 지금까지 만날 수 없었던 풍성한 할인 혜택과 증정품이 주어진다.

또한 유해 성분을 배제한 여름 필수템, 클린 뷰티 브랜드 ‘베베’도 함께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특히, 엄마들간의 입소문을 타며 품절대란까지 일어나기도 한 헤어&바디워시,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크림, 마사지 오일로 이루어진 러브킨스 베이비 샤워세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별 구성되어 엄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러브킨스는 프로필렌 글리콜, 설페이트, 파라벤 등의 유해 합성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정성을 확보하였고,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뷰티 서클 2017 수상, Beauty Shortlist Mama & Baby Award 2018에서 4가지 제품 수상 등 다수의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등 품질력을 인정받았으며, 베베 또한 인공향과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한 클린 뷰티로 임신부와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러브킨스는 2년 연속 강남 프리미엄 산후 조리원 신생아실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파 객실에 비치되어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