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라운지, 스킨알엑스 단독 기획전 진행
브러쉬라운지, 스킨알엑스 단독 기획전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2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럽 네일부터 자개 네일까지 총 8종 각각 30%할인

국내 탑 네일 아티스트 브랜드 ‘브러쉬라운지(brush lounge)’에서 스킨알엑스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5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단 7일동안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인 스킨알엑스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웨딩 IT 브랜드인 웨딩북과 콜라보레이션한 젤네일 스티커 8종으로 각각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젤네일 스티커를 3개 이상 구매 시, 요즘 필수품인 리슈아 손 소독제 60ml를 함께 증정한다.

‘브러쉬라운지x웨딩북 젤네일 스티커’는 리얼 젤네일 소재로 만들어져 광택과 유지력이 높은 제품이다. 또한, 내장되어 있는 파일이 기존보다 길어져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골드 라인 시럽’과 ‘실버 골드 시럽’을 포함하여 총 8가지 디자인과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골라 사용 가능하다. 은은한 매력의 시럽 컬러와 화려한 자개와 파츠 등의 포인트가 있어 샵을 가지 않고도 집에서 셀프로 웨딩 네일 뿐 아니라 기분 전환용 네일 연출이 가능하다.

브러쉬라운지 웨딩북 콜라보레이션 젤네일 스티커와 이번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킨알엑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러쉬라운지’는 탑 매니큐어리스트(네일리스트) ‘한혜영’의 네일 아트를 쓱 떼써 싹 붙이는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이다. 경력 20년 이상 된 한혜영의 노하우를 담아 제품을 손톱에 쉽게 붙일 수 있으며, 전문가에게 직접 시술을 받은 듯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광택감, 유지력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