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2020 세정은 마녀공장’ 캠페인 전개
마녀공장, ‘2020 세정은 마녀공장’ 캠페인 전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2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슈머 맞춤 정보성 콘텐츠로 소비자 공략 예정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20일부터 ‘2020 세정은 마녀공장’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이 구매하는 제품에 대해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하는 체크슈머(Check + Consumer)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마녀공장의 대표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과 신제품 퓨어 엔자임 클렌징 워터에 대한 성분, 작용 기전, 제품의 특징을 빠른 속도감과 유튜브 화법으로 지루하지 않게 담았다. INFORMATIVE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이 이를 광고가 아닌 ‘올바른 클렌징’에 대한 정보로 받아들이고 잘 활용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했다. 1분 47초 영상을 시작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마녀공장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은 뷰티 카페 등에서 실제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의 후기를 통해 인기를 얻기 시작해 대표 뷰티 프로그램과 유명 뷰티 어워드에서 연이은 수상을 이어가 2019년 누적 매출액 기준 올리브영 상위 랭크 클렌징 오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퓨어 클렌징 오일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개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99.73% 제거 가능하며, 새롭게 출시한 퓨어 엔자임 클렌징 워터는 파우더 타입이 대부분인 효소 클렌저의 효능은 유지하면서 모든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리퀴드 타입의 클렌저로 보습 특허 성분과 자연 발효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매끈한 피부결과 당김없는 촉촉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미세먼지 세정력 인체적용 테스트,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자사모델 김세정과 함께 ‘자극 걱정 없는 건강한 클렌징’에 대한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나 이번 오일편 영상 속에서 김세정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 찬 모습으로 ‘퓨어 클렌징 오일’의 4·4·4 세정 공식을 알려주며 자극 걱정 없이 블랙헤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 갖고 있는 '저자극 딥 클렌징'의 중요성과 효과에 대한 메시지가 이번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녀공장은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으로 네이버 뷰티윈도 마녀공장 공식스토어를 통해 '퓨어 클렌징 오일'과 ‘퓨어 클렌징 워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각 40% 할인을 진행하며, 퓨어&딥 클렌징 폼이 포함된 세트 구매시 45% 할인된 가격으로 사은품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