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민감한 피부 위한 보습•진정 관리 뷰티템
환절기 민감한 피부 위한 보습•진정 관리 뷰티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1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에 특화된 성분 함유한 제품으로 관리

환절기 큰 일교차와 건조한 환경,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며, 쉽게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발생한다. 이에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한 보습, 진정 관리 뷰티템이 각광을 받고 있다.

■ 외부자극으로 예민보스 된 피부 응급처방!
환절기 유해환경과 마스크 착용 등으로 한껏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루틴은 필요하다.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진정에 특화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성난 피부를 잠재워보자.

스킨알엑스랩의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은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피지 컨트롤에 효과적인 고추냉이뿌리 추출물을 함유하였고, 티트리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다. 또한 유럽피나무꽃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유분 함유량, 피지, 면포성 여드름 수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스킨그래머의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는 4일 만에 손상된 피부의 일시적 붉은기 감소 임상을 완료한 제품이다. 병풀추출물이 55%로 정제수보다 많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진정 및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마데카소사이드와 고순도 TECA, 5가지 복합 세라마이드가 처방된 스킨그래머의 독자적인 피부장벽 복구 콤플렉스 MMC™가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준다.

■ 환절기 민감한 피부 지켜주는 ‘보습’이 핵심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예민하게 반응하는 환절기에는 ‘보습’이 피부 관리의 핵심이다. 특히 마스크팩 사용 후에 수분크림으로 한번 더 보습 보호막을 씌어주면 오랜 시간 당기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는 촉촉한 수분 앰플과 아보카도 오일 캡슐이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의 밀폐 효과와 만나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극대화해 주는 제품이다. 뛰어난 피부 밀착감으로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리얼베리어의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과 보습을 한번에 케어하는 48시간 수분장벽 크림으로, 1,000개의 물 분자를 끌어당기는 강력한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가득 채워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실제 피부장벽의 성분은 물론 구조까지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