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햇살속에 빛나는 각선미를"
"여름 햇살속에 빛나는 각선미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 - 레그 샤이닝, 메이크업 전국 캠페인





오늘의 패션을 주장하는 한불화장품(주) (대표이사 임병철)은 국내최초로 개발한 다리전용 제품 「레그샤이닝·레그메이크업」의 출시와 함께 보다 가까운 곳에서 고객들과 만나고차 지난 4일부터 서울의 명동을 중심으로 한 전국적인 가두캠페인에 돌입했다. 이번 캠페인은 레그샤이닝·메이크업 제품에 대하여 고객들이 직접 다리에 제품을 사용해 보고 제품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 는 기회를 제공했다.



레그샤이닝은 빚에 따라 7가지레인보우 빛깔로 반짝이는 섹시한 다리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아름답고 빛나는 다리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에게 적합하다. 특히 사이키조명이나 할로겐 조명등의 강한조명과 햇빚 아래에서는 그린, 골드,블루, 바이올렛 등4가지 펄이 신비로운 느낌을 주어 해변가나 휴양지등에서 자기만의 개성을 연출하고싶은 여성에게 효과적인 제품이다. 레그메이크업은 내추럴한 브라운 색상으로 스타킹을 신지 않고도 매끈하고 건강한 다리를 연출해 줄뿐 아니라 피곤하고 붓기쉬운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는 멘틀성분이 함유돼있다.



한편이날 가두캠페인 이벤트에서 성신여대에 재학중인 한 여학생은 한불화장품의 레그샤이닝 제품과 레그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다리에 발라보고는 올 여름 해번 피서여행에서 필수품일 것이라고 말했으며 스커트가 아닌 바지를 입은 여대생고객들은 다리에 바르지 못하는 것을 아쉬워하면서 무스타입의 레그샤이닝 메이크업 제품을 팔과 머리에 바르면서 신세대다운 톡톡 튀는 감각을 현장에서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한불화장품은 을 여름의 메이크업 패턴을 제시하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처럼」을 주제로 바센 퓨어립스틱과 아이섀도 그리고 바센트윈케익 팩트 제품을 중심으로 한현장 메이크업 서비스도 제공했다.



4일과 5일 양일간은 서울의 명동과 이대입구, 압구정, 성신여대입구 등지에서 감각적인 신세대 여성들과의 만남을 가졌으며 부천(10,11일), 부산(13, 14일), 대구(16, 17일)지역 캠페인에서도 호응을 받았다. 이후에도 대전(19, 20일), 광주(22일)지역 캠페인을 실시하고 26일부터 29일까지는 과천서울랜드에서 대대적인 행사를 전개할계획이다. LG생활건강(대표 조명재)은 최근 고객만족 경영을 적극 실천한다는 취지로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등 각 사업부문별로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펼치고 있다. 먼저 화장품 사업부는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수퍼용 미백화장품 오데뜨 알부틴 화이토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행운의 하얀별, 오데뜨 알부틴 화이트를 찾아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6일까지 대대적인 고객 사은 행사를 펼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