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컬러 [사이오스] 발매
헤어컬러 [사이오스]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일 - 야마구찌 초청 대대적 헤어쇼



동성제약(대표이사 이긍구)은 지난달 30일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다이아몬드볼륨에서 미용사회 지회장을 비롯한 원장 약 4백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일본 컬러리스트 아카데미 원장 히사오 야마구찌씨를 초청해 전문가용 헤어컬러제품 [사이오스]의 발매식을 겸한 컬러헤어쇼를 개최했다. 이날 사이오스의 발매를 축하하고 계속적인 미용인들의 관심을 바란다는 이선규 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이긍구 대표이사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헤어패션에 대한 미용인들의 관심과 니즈에 부응하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를 근간으로 끊임없는 연구투자와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으로 컬러와 스타일 모발의 건강을 추구하는 제품생산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날 「아름다운 감동을 인류에게, 여성에게」를 기업이념으로하는 사이 오스 본사 야마모토 사장은 『변화무쌍한 동양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사이오스의 색상을 비롯해 동양인만이 만들 수 있는 혜어컬러문화를 세계에 보급하는 것을 사명으로 생각한다』며 『국내 파트너인 동성제약과의 만남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야마구찌씨의 헤어쇼로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연스런 스타일과 밝은색깔의 염색을 많이하는 경향에 맞춰 낙엽이나 단풍과 같은 원색을 비롯한 자연스런 컬러링 10여 작품을 선보였다.



특히 야마구찌씨가 연출하는 대표적인 헤어스타일인 퍼머는 했으나 컬이 보이지 않는 퍼머와 여성미를 강조하며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업스타일이 소개됐다. 이번에 선보인 사이오스 헤어컬러 엑스트라는 AHA성분과 12가지 종류의 식물 추출액을 배합해 모발에 보습을 주며 뛰어난 컬러와 트리트먼트 효과로 모발에 도포가 용이하다. 또한 자외선 흡수제가 함유돼 모발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사이오스 헤어컬러 엑스트라는 헬씨 존 14가지 색상과 비비드 존10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