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테라피 전문브랜드 `일레체`
아로마테라피 전문브랜드 `일레체`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2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분, 전국적 행사 갖고 본격 발매



한불화장품(주)(대표이사 임병철)은 지난 13일 방문판매 전용브랜드 「일레체」를 출시했다. 일레체(ILLECE)는라틴어로 「유혹하다」라는 의미의「ILLECEBRA」에서 기원된 것으로 아름다움을 꿈꾸는 모든 여성을 유혹하는 피부 메신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국내에서는 독특하게 아로마 감각으로 탄생된 일레체는 에센셜 오일즉, 식물의 뿌리, 잎, 줄기, 꽃등에서 추출한 향이 좋온 오일이 풍부히 배합되어 긴장감과 스트레스롤완화시켜 줌과 동시에 피부를 보다윤택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새로운 개념의 식물성 화장품. 기존의 로컬 제품이 계절적인 분류롤 해왔던 것과는 대조적으로 피부 타입에 알맞게 처방된 아로마향 화장품으로서 각각의 피부에 맞게 라인별로 전문화, 세분화되어 자기 피부에 꼭맞는 타입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4개의 라인으로 구성된 일레체기초 스킨케어 라인은 11품목의 제품을 먼저 선보였는데 피부 회복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는 일상 케어인 베이직 라인의 3품목을 기본으로 멀티 안티 에이징 기능을 가진 레노바뙤르 라인 3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속적이고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실현하는 건성케어 이드라땅 라인 2품모, 피지 분비를 조절하아 피부를 개끗이 정돈하는 지복합성 케어 에뀔리베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