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일렘 섹시컬 마스카라 알리기
유니코스, 일렘 섹시컬 마스카라 알리기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2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간 극명한 대비...인형의 눈썹표현



(주)유니코스(대표이사 이원호)가 정찰브랜드 일렘의 마스카라 제품인 일렘 섹시컬 마스카라를 제작 방영하고 있다. 일렘 브랜드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미지에 맞추어 제작 되어온 이전의 일렘 CF와 통일성을 느끼게하는 이번 작품은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마스카라 제품의 기능을 감각적이고 특이한 비주얼로 심플하게 표현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도록 하는 독특한 CF.



워타프루프 방식의 일램 섹시컬 마스카라는 기본적으로 컬 기능과 롱래쉬 기능은 물론 에센스기능까지 첨가된 고기능 마스카라. 여성들의 고유영역인 화장대를 통해 남녀간의 대비를 보여준「일렘 섹시컬마스카라」 TV-CF는 영상미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준다. 피사체의 움직임과 카메라가 같이 움직이며 촬영된 이번 TV-CF는 남녀 신예모델을 기용하여 신선미를 더했다.



특히 세트를 분장실 분위기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감각적인 영상미를 추구했고 메세지를 「인형의 눈썹」이라는 카피로 간단하고 명확하게 표현했다.



또 비주얼도 머리를 세우는 남자의 모습과 마스카라로 눈썹을 올리는 여자의 모습을 정지된 동작으로 대비시켜 다른 광고들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이번 일렘섹시컬 마스카라 TV-CF는 분장대의 두 남녀롤 통해 새로운 영상미를 보여주는 감각적이고 명쾌한 TV-CF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