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세미 오플러스 여름제품 출시
수세미 오플러스 여름제품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2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리아, 수세미, 키토산 함유...UV화이트 역매



쥬리아 화장품(대표이사 남기붕)에서 여름시즌 주력 화장품으로 수세미 오플러스 UV화이트 시리즈 5품목을 출시했다.



수세미 오플러스UV화이트 시리즈는 플러스(+), 마이너스( -)화이트닝 시스템을 통해유해광선 및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내적으로는 충분한 수분공급을 통해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간직하게 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스킨토너, 에멀젼, 크림, 에센스마스크팩 등의 5품목으로 구성되고있는 이 제품은 청정, 미백 진정 효과가 뛰어난 수세미 추출물과 다양한 화이트닝 성분의 조화로」시간투명감 있는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오플러스 UV화이트 시리즈는 비타민 C, E유모체, 수세미, 감초추출물이·작용, 피부색 침착을 사건에 방지하는 플러스화이트닝 기능이 탁월하다.



특히 오플러스 UV화장품에는 최근 건강성분으로 선풍을 일으키고 있는 게나 새우등 갑각류의 껍질에서 추출한 키토산 유도체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보습과 탄력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



또한 비타민 C유도체, 식물성미백성분인 설하(雪下), 고삼(苦參)등이 조화를 이루어 티로시나아제의 작용을 둔화시키고 이미 생긴피부색 침착을 희석시키는 마이너스 화이트닝 작용으로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 기미 주근깨 피부주름 등 여름 피부트러블을 없애준다.



쥬리아는 여성들이 여름철에 끈적이는 로션 및 크림의 유분감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수세미 오플러스 브랜드에 로션을 빼고 에멀젼을 출시했으며, 크림 역시 유분감을 제거한 보습크림으로 산뜻한 화이트닝을 경험할 수있게 했다.



이밖에도 수세미 오플러스 UV는 고농축 화이트닝 성분이 함유돼적은 양으로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 에센스와 미백전용의 마스크팩을 스페셜 케어로 선보이고 있어 특화 브랜드로서 인기가 예상된다.



쥬리아는 전속모델 김세아를 주연으로 한 CF를 제작 방영에 들어가는등 올여름 시즌에 주력 제품으로 역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