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웅, [다스K] 남성시장에 인기
태웅, [다스K] 남성시장에 인기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2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섹스풍 어필...발매 2개월만에 5만세트 판매





지난 3윌 태웅화장품 세띠마(대표이사 장준웅)에서 새롭게 선보인 퍼퓸감각의 신기능성 남성화장품인다스 K가 판매호조를 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어 화제다.



다스 K는 발매한지 2개월이 채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5만여세트가 판매되는 등 남성화장품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을 하고있다.



이 제품은 철저한 시장조사와 소비자외 니즈파악을 통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됐으며 스킨케어의 기본적인 기능에 퍼퓸기능을 추가시킨 유니섹스한 감각의 신기능성 남성화장품이다. 특히 cK 1타입의 최신 시트러스 플로랄 향취, 세련되고 모던한용기 디자인, 천연식물 추출물의 뛰어난 피부보습과 진정작용 등이 소비자에게 강하게 어필해 짧은 시간임에도 자리를 잡고 있다는 분석이다.



대웅화장품은 이달부터는 감사의 달을 최대 이벤트로 부각시켜 선스크린 46(30g)을 내장시킨 특별기획세트로 내놔 인기몰이에 나서고있다.



지금까지 드라마틱 브랜드로 남성화장품 시장을 공략해 왔던 태웅화장품은 이번 다스 K의 판매확대로 남성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혀 나간다는 전략이다.



다스 K는 스킨 로션(140ml)과 밀크로션(125ml)등 2개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신세대 취향에 맞는 제품디자인이 특징이다.



김종환 전무는 『앞으로 다스 K가 남성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마케팅 지원을 강화시킬 방침이다』라고 강조하고 천연송이화장품은 쏘렌과 함께 주력제품으로 육성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