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 남성전용 [카이]발매
한국화장품 - 남성전용 [카이]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2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초 타깃...피부에 활력 각질제거, 수분공급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이 최근 남성 전용브랜드인 가이를 출시하고 남성화장품 시장선점에 나섰다. 이 제품은 점점 나만의 멋을 표현하기를 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거칠은 피부라도 단단한 근육만으로 대변되던 남성미에 대한 인식이 깨끗한 피부, 도시적인 세련미의 강조로 변화되면서 부드럽고 감각적인 신세대 남성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화장품이다.



특히 컴퓨터에 장시간 노출되는 피부. 잦은 면도, 과로, 스트레스, 음주, 흡연등 많은 내·외적 환경으로 지쳐있는 남성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또 이 제품은 거무 칙칙한피부에 윤기를 부여해주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줄뿐 아니라 깨끗하고 부드러운 남성피부를 창출해주는 각질제거기능, 피부보습 기능, 피부보호 기능등 3개의 기능이 탁월한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우선 사탕무 추춤물이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 각질제거 효과가 있고 식물성 히아론산이 피부보습 기능을, 보리수추출물이 피부보호기능이 있다.



신세대 남성들의 감성과 니즈를 수용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용기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고 아로마틱 우디향이 자유분방한 단순함과 도시풍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실버 무광의 고급스러운 캡과 단순하면서도 상단의 약곡선을 추가해 고급스럽고 절제된 이미지를 표현했다.



제품은 피지컨트롤과 수분공급, 각질 클리어 기능을 가진 마일드한 남성화장수인 카이 에프터 세이브로션(150ml)등 2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제품명인 「카이」란 그리스어의22번째 글자로서 자의식이 강하고 자기 주장이 뚜렷한 당당한 남성의 제품임을 의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