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함께 뉴욕가요!’ 당첨자 발표
‘스타와 함께 뉴욕가요!’ 당첨자 발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9.1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와 함께 뉴욕가요!’ 당첨자 발표

태평양,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참가자에 행운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지난 한 달 동안 진행된 ‘스타와 함께 뉴욕가요!` 이벤트를 마감하고 뉴욕에서 개최되는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 스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인 대상 당첨자 10명 등 총 2천명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라네즈가 고객들에게 지난 7일 뉴욕에서 열리는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콘테스트에 한국 대표 가수와 함께 참가할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됐다.

태평양은 지난달 20일 이벤트 응모를 마감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13만여명의 응모자 가운데 2천명의 당첨자를 선정, 같은달 25일 스포츠조선과 라네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행운의 열쇠를 쥐고 있었던 퀴즈의 정답은 ‘Everyday New Face’. 매일 아침 새로운 얼굴을 발견하고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며 늘 변화하는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라네즈가 21세를 맞이하며 제시한 슬로건이다.

이번에 대상에 선정된 강민정(서울) 씨 등 10명은 미국 뉴욕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 개최되는 제17회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 한국대표로 참가하는 댄스듀오 클론과 함께 출국했다. 한편 이번에 한국을 대표하는 뮤직비디오로 선정된 클론의 ‘초련’은 이번 시상식에서 MTV로부터 ‘코리안 뷰어스 초이스상’을 받았으며 MTV 채널을 통해 전세계 39개국에 방송된다.

(주)태평양은 대상 10명 외에도 금상 30명에게 디지털 카메라, 은상 50명에게는 2박 3일간의 제주도 뷰티 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동상 5백명과 특별상 1천4백10명에게도 라네즈 메이크업 3종 세트와 라네즈 에어라이트 솔리드 파우더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www.laneig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