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리스킨,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바이오리스킨,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리 아끄네쁘리 안티-트러블 펜 해외 바이어 호평

고 기능성 트러블 전문브랜드 바이오리스킨은 지난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에서 진행된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미국 라스베가스와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전시회 중 하나로 꼽힌다. 전 세계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우수 상품을 홍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다. 2018년에는 130개 국가에서 8만7000여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참석했다. 이번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바이오리스킨의 아끄네쁘리 라인은 바이오리의 특허 받은 독자성분 ‘송화추출물’을 바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문제성 피부를 위해 최고의 효과를 발휘하는 트러블 전문 브랜드로 전 제품 논코메도제닉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해외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이오리 아끄네쁘리 안티-트러블 펜은 송화추출물 10% 고함량의 스팟 제품으로 우수한 제품력과 편리한 휴대성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많은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이오리스킨 관계자는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서 해외시장으로의 판로를 더욱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박람회에 참가하며, 더 넓은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 바이어들과의 활발한 교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바이오리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오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