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롯데월드몰점 두 번째 단독 매장 오픈
디어달리아, 롯데월드몰점 두 번째 단독 매장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뷰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선보여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지난 8월에 오픈한 롯데몰 수지점의 긍정적인 성과에 이어 롯데월드몰점에 단독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롯데몰 롯데월드몰점 1층에 위치한 두 번째 단독 매장 또한 디어달리아의 상징인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곳곳에 반영하였다. 달리아꽃을 형상화한 팔각형과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대변하는 대리석 패턴, 핑크 골드 등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디어달리아가 추구하는 ‘Timeless Beauty’를 느끼게 한다. 특히, 연말을 맞이하여 디어달리아만의 홀리데이 무드로 연출되는 매장은 방문객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디어달리아 리테일영업팀 반채용 이사는 “유통이 확장될수록 매출액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디어달리아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채널 확대에 힘쓰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 디어달리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제품력을 알리고,  비건 뷰티의 가치를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기념해 디어달리아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멤버십에 가입하거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혹은 인스타그램 팔로우만 해도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인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미니를 증정하며,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하여 11월 한 달간 진행하는 디어달리아의 동물 실험 반대 캠페인 ‘하트포포 캠페인’ 참여 인증 시 하트 모양의 블렌더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인증샷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매주 1명을 추첨하여 1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선물한다.

또한, 더 많은 소비자가 디어달리아를 경험하고 비건 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오픈일부터 양일간 누구나 수석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최대 20만 원 상당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는 전 구매 고객에게 미니 마블 손거울, 3만 원 이상 구매 시 블루밍 브러시, 6만 원 이상 구매 시 대리석 파우치와 하트포포 캘린더를 증정한다. 

최근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어워즈 메이크업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되어 제품력을 인정받고 전 세계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디어달리아는 영국 내 대표적인 프리미엄 온라인 뷰티 플랫폼 필 유니크(Feel Unique)와 중동 최대 규모의 뷰티 이커머스 플랫폼 부티카(Boutiqaat)에 입점하며 해외 유통채널을 대폭 확장해 나가고 있다. 국내에서는 아리따움 LIVE 강남, 신촌점에 이어 오는 12월에 부산, 대구, 천안, 청주 등 전국 24개 매장에서 추가로 선보인다. 

국내외 다각도로 유통망을 확대하며 비건 뷰티의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디어달리아의 제품과 신규 매장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