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메디, K-Beauty Institute 오픈
에이치투메디, K-Beauty Institute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0.2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시아 비롯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에이치투메디(대표 김병호)의 피부전문 화장품 브랜드 더마샤이니가 독자적인 제품력을 앞세워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에이치투메디는 뷰티아카데미인 K-Beauty Institute 오픈을 통해 더마샤이니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뷰티클래스를 펼치며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에 주력한다.

에이치투메디는 다년간의 피부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특화된 전문가용 필링제품과 스킨케어 전문화장품을 선보여 호평을 얻고 있다. ‘더마샤이니 라이트필은 에스테틱 필링효과를 집에서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자극없이 각질을 정리해주고 환한 피부와 탱탱한 탄력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피부에 자극없는 약산성 폼클렌징 더마샤이니 마이크로 오투 버블 투인원 클렌징 마스크을 비롯해 고농축캡슐로 매일 다르게 피부를 관리하는 ‘7데이즈 앰플세럼세트’, 톡톡튀는 브이라인패치 마이브이핏등을 출시했다.

더마샤이니는 2019년 미스코리아 공식협찬사로 지정되었으며 2018 대한민국뷰티산업대상 클렌징화장품부분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 베트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더마샤이니는 지난 10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VIP런칭쇼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행사는 김진희 개발이사의 전문가용필링 사용법 시연을 비롯해 헤어&메이크업쇼, 축하공연 등이 펼쳐졌으며 베트남 더케이홈쇼핑과 로컬방송국 취재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다.

김병호 대표는 더마샤이니는 독자적인 기술력의 필링제품으로 해외시장을 겨냥하며 사업을 확대해나고 있다. 최근 중국, 베트남 시장을 시작으로 활동영역을 넓히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