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일본 류비 국제미용학교 방문
(사)한메직협, 일본 류비 국제미용학교 방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들 대상으로 K-뷰티 세미나 진행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회장은 지난 2일 일본 오키나와에 위치한 류비 국제 미용전문학교에 방문했으며, (사)한메직협 상임고문 박진성회장과 류비국제미용전문학교 한국교수인 한도식 교수도 함께 했다.

류비국제미용학교는 2년제 미용전문 컬리지로 야미노 미용전문대학과 60년째 협력관계가 맺어져 있는 전통 깊은 학교이다.
류비국제미용학교와 (사)한메직협은 지난 5월 상호간 협약을 체결하였고 이미 작년 12월에는 류비 국제미용학교의 재학생들이 한국의 서경대학교를 방문하여 K-뷰티 세미나를 듣기도 했다.

이번 세미나는 일본 류비국제미용학교의 요시아키 고야학장이 안미려 회장을 초청하여 방문하였으며, 안미려 회장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K-뷰티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미 일본에서도 관심도가 높고 인기가 많은 K-뷰티에 대한 재학생들의 반응은 뜨거웠고 안미려 회장역시 학생들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기 위해 아낌없는 교육으로 보답했다.
안미려 회장은 “이번 일본 류비국제미용학교에 방문하여 많은 학생들에게 K-뷰티에 대해 널리 알릴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고 학생들 또한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에 고마운 마음이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하게 스스로를 발전시켜 나아가길 바라며, 기회가 된다면 11월2일 본 협회에서 개최하는 제12회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에 출전을 하여 기량을 마음껏 뽐내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