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엠,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 & 바이탈 이펙터’
브리티시엠,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 & 바이탈 이펙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학성분 최소화한 자연유래성분들로 영양공급

프로페셔널 헤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손상된 모발과 두피 건강을 회복시켜주는 프리미엄 두피 케어 신제품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와 ‘리젠올 바이탈 이펙터’를 출시했다.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는 바다 포도 추출물과 마린 콤플렉스, 아쥴렌 캡슐이 건조한 두피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두피를 만들어 주는 두피 전용 세럼이다.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한 바다포도와 해조류에 함유된 후코이단 성분이 세균의 침투를 방어해 두피를 보호해주며, 알긴산 성분은 중금속을 배출해 두피 정화에 도움을 준다. 타월 드라이한 두피나 건조한 두피에 골고루 도포해 마사지하면 두피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보습해 건강한 두피를 유지할 수 있으며, 멘톨 성분이 쿨링 효과를 발휘해 자극 받은 두피를 상쾌하고 시원하게 유지해준다.

‘리젠올 바이탈 이펙터’는 특허 받은 천연 복합 추출물HP-DCC™과 병풀추출물을 주 원료로 펌, 염색 등의 화학적 스트레스뿐 아니라 자외선,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적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두피를 관리하는 앰플이다. 병풀추출물의 마데카식산 성분이 손상된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주며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두피 본연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두피에 도포한 뒤 씻어내지 않고 바로 리젠올 카밍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마스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사용 시 두피 전용 토닉이나 세럼처럼 씻어내지 않아도 된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관계자는 “신제품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와 바이탈 이펙터는 자외선과 열기는 물론 땀과 피지로 피부처럼 두피에도 트러블이 생기거나 예민해지는 여름철 두피를 건강하고 시원하게 관리할 수 있는 두피 전용 스페셜케어 제품”이라며,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자연 유래 성분의 함유량을 극대화한 리젠올 씨 솔트 샴푸와 리젠올 카밍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손상된 두피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브리티시엠의 프리미엄 두피 케어 신제품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와 리젠올 바이탈 이펙터는 브리티시엠 홈페이지와 공식 판매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