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믿고 쓰는 ‘녹차실감’ 업그레이드
아모스프로페셔널, 믿고 쓰는 ‘녹차실감’ 업그레이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5.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미노산이 3배 더 풍부한 극차광 녹차 담아 모발까지 강화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5월, 아미노산이 3배 더 풍부한 극차광 녹차를 담아 더욱 강력해진 프리미엄 토탈 케어 라인 ‘녹차실감’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은 2007년 출시 이후 헤어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 받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녹차실감’은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대응해 더욱 새로워진 성분과 기술력으로 또 한 번 진화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 성분인 극차광 녹차는 햇빛 차단을 통한 광합성량 조절로 아미노산 함량을 3배 더 높인 아모레퍼시픽 만의 특화된 녹차 소재로, 약해진 모발에 힘을 더해준다. 또한, 두피 환경을 개선해주는 녹차 추출물 함량이 기존의 녹차실감 대비 150%* 높아져 모발과 두피를 토탈 케어해 주는 것이 강화된 포인트이다. 특히 선별된 제주 녹차를 사용하여 녹차실감만의 마크 디자인을 새긴 것은 기존의 녹차실감과 구별할 수 있는 새로워진 포인트이다. (*정제수 제외 순 녹차 추출물 함량 증가에 한정)
 
‘녹차실감 샴푸’는 두피 타입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탈모 증상 케어가 가능하다. 과다 분비되는 피지 및 노폐물을 말끔하게 케어 하는 지성 두피 타입, 촉촉하게 두피 보습을 강화해주는 중건성 두피 타입, 그리고 두피에 자극이 덜하도록 민감성 두피 테스트를 실시한 민감성 타입까지 총 3가지로 구분되어 있다.

그 외 녹차실감 라인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여 영양공급과 두피 활성을 도와주는 두피 스케일링제 ‘스칼프 딥 클렌저’, 두피 환경 개선과 모발 보습력 강화를 도와주는 ‘녹차실감 모이스처 팩’, 집중 영양 케어로 모발 탄력과 인장 강도 강화에 도움을 주는 ‘녹차실감 토닉’, 뿌리부터 자연스러운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녹차실감 볼륨 미스트’, 풍성한 바디감의 모발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녹차실감 볼륨 무스’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5월 한 달 간 특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녹차실감 샴푸, 모이스처 팩, 토닉 중 하나를 구매한 후 바코드를 문자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은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등은 호텔 뷔페 식사권, 3등은 신제품 녹차실감 볼륨무스를 증정하며, 구매 인증만 해도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5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