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팩토리, 팁 타입 신제품 ‘띠부띠부팁 패디’
젤라또팩토리, 팁 타입 신제품 ‘띠부띠부팁 패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0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떼고 붙이면 끝! 젤 트렌디한 셀프 네일 브랜드

젤 트렌디한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가 26일 팁 타입의 신제품 ‘띠부띠부팁 패디’ 11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젤라또팩토리 ‘띠부띠부팁 패디’는 ‘띠고 부(붙)이면 끝’ 이라는 뜻을 재미있게 줄인 제품명 그대로, 떼고 발톱에 붙이기만 하면 1분만에 패디가 완성되는 팁 제품이다. 또한 발톱 모양과 길이에 상관없이 완벽하게 커버해 주어, 깨지거나 모양이 예쁘지 않은 발톱이라도 예쁜 패디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띠부띠부팁 패디는 젤라또팩토리의 강점인, 젤라또 앱을 통한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어떤 디자인을 고르든 지금 가장 트렌디한 패디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기존 팁 타입의 제품들과는 달리 한층 얇은 두께와 유연한 제형으로 내 발톱처럼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발톱 사이즈에 맞는 팁을 골라준 뒤 보호필름을 제거, 발톱 큐티클 라인에 맞춰 꾹 눌러 부착하기만 하면 된다. 그 다음 내장 미니파일을 활용해 끝부분을 다듬어 마무리하면 된다. 제거 또한 간단하다. 내장 우드스틱을 활용해 팁 옆면부터 살살 밀어내며 제거하면 끝이다. 이 때 젤라또팩토리의 네일 스티커/팁 전용 리무버 ‘똑똑리무버’를 사용하면 더욱 손상 없이 제거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젤라또팩토리 띠부띠부팁 패디는 총 11종으로, 실제 샵에서도 사용하는 파츠와 글리터를 그대로 제품에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한 프리미엄 3종, 가장 트렌디한 패디 디자인을 그대로 담은 일반 8종으로 구성됐다.

젤라또팩토리 브랜드 관계자는 “패디는 네일과 달리 발톱 길이나 모양이 예쁘지 않아 스티커나 폴리쉬보다는 팁 제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그들의 니즈에 따라 새롭게 패디용 팁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젤라또팩토리 띠부띠부팁은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파츠와 아트 디자인을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휴가나 페스티벌 시즌, 샌들과 함께 패디를 연출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