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 함유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등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두피와 모발 관리에 효과적인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을 새롭게 출시한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은 두피와 모발 상태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헤어 토닉이다. 두피에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바이오틴(비타민B7)을 비롯해 두피 각질 완화에 도움을 주는 댄드릴리스(DANDRILYS), 두피와 모발에 밸런스를 유지시키는 판테놀(비타민B5) 등 두피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대거 함유돼 있다. 

특히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하수오뿌리추출물과 어성초추출물(약모밀추출물)은 민감성 두피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은 PH 5.5 ± 0.5의 약산성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킨다.

이 외에도 피부 장벽 강화에 특화된 FGF(섬유아세포성장인자, Fibroblast Growth Factors)와 EGF(표피세포성장인자, 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 탄력 잃은 모발에 영양을 제공한다.

지쿱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은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은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두피와 모발이 본연의 건강한 모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회원가로 할인된 가격에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한편,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브랜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로 ‘나디’는 인도의 산스크리어트어인 생명 에너지가 흐르는 뜻에 한자 “모(毛)”의 합성어로 모발에 생명력을 부여 두피에 영양 공급과 보호에 도움을 주는 두피 전용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