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화사한 벚꽃 입은 화장품 인기
봄 맞이 화사한 벚꽃 입은 화장품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봄 벚꽃놀이 준비는 벚꽃템부터!

완연한 봄이 되면서 뷰티업계가 벚꽃 에디션을 속속 출시하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화사한 디자인의 벚꽃 에디션은 다양한 뷰티템과 접목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이 봄의 상징인 벚꽃을 수놓은 화사한 디자인의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를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벚꽃이 가장 아름답게 만개해 금방이라도 터질듯한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4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과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 ‘루즈 에이지리스 에센셜’, ‘커버수프림 트리트먼트 BB’까지 기초와 메이크업 제품을 다양하게 벚꽃 에디션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핑크색 용기에 만개한 하얀 벚꽃이 입체적으로 조각된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니스프리 ‘왕벚꽃 톤업 크림’은 봄이 되면 제주를 새하얗게 물들이는 왕벚꽃처럼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제주 왕벚꽃’은 이니스프리에서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원료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전하는 효능을 크림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워터리한 제형으로 톤업 크림 특유의 텁텁함 없이 촉촉하게 발려 얼굴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스킨케어 마무리에 단독으로 바르면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를, 메이크업을 더하면 발랄한 벚꽃 여신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벚꽃과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을 담아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의 립과 아이섀도우, 치크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풍부한 컬러 발색과 번짐없이 오랫동안 립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매트 시크 립 라커’의 신상 컬러와 신개념 아이섀도우 ‘에어 무스 아이즈 블라썸 피크닉’, 미세한 입자감의 펄 파우더로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블라썸 치크’로 봄맞이 벚꽃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더샘은 오버액션 꼬마토끼와의 세번째 콜라보레이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을 내놓았다.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은 깜찍한 오버액션 꼬마토끼에 로맨틱한 벚꽃 디자인이 더해져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에디션은 쿠션, 베이스, 클렌징 워터, 핸드크림 등 더샘의 베스트셀러 위주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블러셔와 틴트는 봄에 어울리는 새로운 컬러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