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봄맞이 염모제 ‘엑셀랑스 크림’ 특가
로레알파리, 봄맞이 염모제 ‘엑셀랑스 크림’ 특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1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 달 동안 인터넷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어

로레알파리가 3월 한 달 간 온라인에서 염모제인 ‘엑셀랑스 크림’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봄 나들이, 개강 등 외출이 잦아지는 봄을 맞아 염색을 원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가격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을 비롯해 11번가, G마켓, 현대H몰, SSG, GS샵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진행한다. 특히 쿠팡에서는 3월 31일까지 최대 60% 이상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100년의 염모제 노하우가 담긴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엑셀랑스 크림은 '당신은 소중하니까요'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로레알파리의 세계 판매 1위 염색 제품이다. 염색 전-중-후 모발을 보호하는 ‘3중 케어 테크놀러지’로 손상은 줄이고 선명하면서 풍성한 컬러를 선사한다. 특히 세라마이드 R 성분이 함유된 프로텍티브 세럼은 염색 전 모발을 보호해 주며,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밤 타입 트리트먼트는 염색 후에도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로 가꿔줘 별도 구매 문의가 있을 정도로 입소문이 난 구성품이다.

또한, 로레알파리만의 컬러-킵 테크놀러지로 새치 커버 효과가 확실하면서도 13가지의 트렌디한 색상들로 이루어져 선택의 폭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인기있는 컬러 6.30호 황금빛 밝은 갈색은 봄을 맞아 새치를 커버하면서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변신하고 싶은 여성들이 눈여겨 볼 만하다. 1호 흑색은 얼룩 없이 짙고 쿨한 블랙으로 톤 다운이 가능해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로레알파리 브랜드 담당자는 “봄을 맞아 ’로레알염색약’으로 인기가 높은 엑셀랑스 크림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미용실에 가기 힘든 워킹맘, 육아맘부터 직장인, 경제적 부담이 큰 학생까지 집에서도 손쉬운 셀프 염색에 성공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