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졸업 시즌 취향저격 향수 추천템은?
입학&졸업 시즌 취향저격 향수 추천템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0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시작의 설레임을 간직한 이들을 위한 향수

새 학교, 새 학기, 졸업 그리고 새 직장을 갖는 이들. 
첫 시작의 설레임을 간직한 그들을 위해 T.P.O 에 맞는 향수 아이템을 추천한다.
꽃이나 초콜릿, 케이크보다 실용적이고 의미 있는 향수 아이템으로 그들의 첫 시작을 격려하는 방법.

첫 시작의 설레임! 3월의 신입생에게, 프라고나르 ‘라방드 EDT’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 그라스 지방을 대표하는 프라고나르(Fragonard) 에서 ‘라방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라스 지방에서 직접 재배하고 추출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더욱 내추럴하고 풍부한 향기를 자랑한다. 머틀, 클로버에 부드러운 라벤더, 쟈스민을 더했고 아이리스의 향으로 마무리되는 플로럴 푸르티 향기가 라벤더 정원에 와 있는 듯 하다. 새로운 시작을 하는 3월의 남녀 신입생 모두에게 설레임을 배가시켜줄 향수 아이템.

졸업하는 그녀에게, 장 폴 고티에 ‘스캔들’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패션계의 앙팡 테리블이라 불리는 장 폴 고티에의 향수 콜렉션. 그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바틀 디자인의 ‘스캔들’ 향수는 모던하면서도 도발적인 여성을 표현한다. 달콤한 허니와 가드니아, 블러드 오렌지의 프레시하고 우아한 느낌으로 시작해 허니와 파츌리로 센슈얼한 향취로 마무리된다. 졸업을 앞두고 곧 사회생활을 그녀에게 장 폴 고티에 스캔들을 추천한다.

긴장과 설렘이 공존하는 신입사원 그에게, 펜할리곤스 ‘커즌 매튜’ 
영국적 감성을 그대로 함축한 브리티쉬 로열 퍼퓸하우스 펜할리곤스가 포트레이트 콜렉션의 새로운 장, chapter 6를 출시했다. ‘커즌 매튜’’는 만다린, 페티그레인, 파츌리가 어우러져 활기찬 기운이 넘쳐나는 동시에 모던하다.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고급스러운 향취로 신입사원의 당찬 기운과 신뢰감을 동시에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향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