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 색조 아이템 열풍!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 색조 아이템 열풍!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2.0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 코랄’을 담은 다양한 뷰티 색조 아이템 출시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글로벌 색채 전문기업 팬톤(PANTONE)에서 올해의 색으로 리빙 코랄을 선정했다. 팬톤이 선정한 2019년의 색 리빙 코랄은 햇빛에 빛나는 바닷속 산호초에서 영감을 받은 밝은 오렌지색으로 따뜻하고 긍정적이며 활력과 생명력을 의미한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새해가 시작됨에 따라 앞다투어 리빙 코랄 컬러의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다. 

▶ 뽀얗고 사랑스러운 치크를 연출해주는 에뛰드하우스 ‘해피 위드 피글렛 젤리 무스 블러셔’

에뛰드하우스는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디즈니의 사랑스러운 캐릭터 ‘피글렛’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에뛰드하우스의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피글렛이 담긴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뉴이어 컬렉션이다.

다양한 제품 군 중 메인으로 선보이는 ‘해피 위드 피글렛 젤리 무스 블러셔’는 피글렛처럼 뽀얗고 사랑스러운 치크를 연출해주는 말랑폭신한 젤리 무스 타입의 블러셔이다.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두 볼을 사랑스럽게 물들여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OR202 꿀꿀~ 더먹을렛’ 제품은 상큼하고 화사하게 두 뺨을 물들여줄 살구빛 오렌지 색으로 올해의 색 리빙 코랄에 안성맞춤인 컬러로 올 봄, 트렌디 컬러인 리빙 코랄을 볼에 수줍게 물들이고 싶다면 ‘에뛰드하우스 해피 위드 피글렛 젤리 무스 블러셔’가 제격이다.

▶ VDL과 팬톤의 5번째 콜라보레이션.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VDL에서는 2019년 트렌디한 아이메이크업을 위해 팬톤의 컬러 전문가들이 협업하여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엄선한 12색의 컬러가 담긴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였다.

올 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을 중심으로 다양한 톤을 아우르는 코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리빙 코랄은 물론, 함께 사용했을 때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색 조합으로 퍼스널 톤에 제한 없이, 누구든 올해의 컬러를 쉽고 아름답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쿠션, 치크, 브러쉬, 립까지 다양한 제품 군을 컬렉션으로 선보이고 있으니 리빙 코랄을 좀 더 쉽고 다양하게 연출해 볼 수 있다.

▶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에 멜팅 텍스처로 촉촉함까지 잡은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샤인’

입생로랑의 ‘루쥬 꾸뛰르 샤인’이 9가지 새로운 컬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6가지 오일이 입술에 녹아내려 감미로운 텍스처와 생기 넘치는 컬러를 선사하는 멜팅 샤인 립스틱이다.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로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 안아 오랫동안 편안하고 촉촉하게 입술을 케어해준다. 깊고 진한 색감의 레드 계열 컬러부터 화사한 리빙 코랄 컬러까지 다양한 쉐이드를 자연스럽게 입술 위에 얹어 볼 수 있다.

▶ 따뜻하고 화사한 봄날을 담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틴트 리미티드 컬렉션’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그넷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틴트 리미티드 컬렉션’은 2019년 S/S 시즌에 맞는 코랄 컬러로 프레쉬한 셔벗 매트 립으로 완성되는 봄 날의 틴트 컬렉션이다. 기존 제품인 립 마그넷 6컬러와 립 마에스트로 6컬러로 총 12가지의 쉐이드로 출시된 한정판 틴트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풍부한 톤 업 스노우 피그먼트로 입술을 더욱 더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봄을 떠오르게 하는 색상과 작명으로 올해의 트렌드인 ‘리빙 코랄’ 컬러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