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무료 기술교육강좌 개설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무료 기술교육강좌 개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1.24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미용인들의 기술향상 위해 세계적인 테크닉 정보 등 제공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회장 조수경)는 피부미용인들의 기술향상을 위하여 무료로 세계적인 테크닉 정보 등을 제공하고자 기술교육강좌를 개설하였다.

조수경 회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무료 기술교육강좌는 대한민국 최고의 피부미용 강사들인 중앙회 기술 강사들로 구성되었으며, 그동안 실무교육만으로는 부족했던 부분을 해소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강좌는 총 10개의 다양한 강의분야로 이루어졌으며, 이론뿐만 아니라 실제로 시연하는 실기를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점이 특색이 있다고 강조하였다. 실기교육은 피부미용인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자막도 함께 제공되어 더욱 알기 쉽도록 구성되었다.

회원, 비회원 관계없이 누구나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홈페이지(http://www.kocea.org)를 방문하면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PC뿐만 아니라 현대 흐름에 맞게 휴대폰과 테블릿 등 다양한 휴대용기기를 통해 수강할 수 있도록 설정이 되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사업부 김열록 과장은 “대한민국의 피부미용은 세계적으로 손꼽힐 정도로 우수한 기술력과 효과를 가지고 있는 만큼 숨어 있는 우수한 강의가 매우 많이 있을 것으로 사료된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외부강사를 섭외하여 더 많은 강좌를 개설할 예정이며, 피부미용인들의 학문적인 지식과 기술향상을 위해서라면 우수한 업체들의 세미나도 개설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아울러 전국 지회의 뛰어난 강의력과 지식을 겸비한 회원들에게도 강의 기회를 넓히고 개방하여 전문 강사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겠다며 이번 온라인 기술교육강좌를 개설하면서 새롭게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