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2공장 완공으로 새로운 도약
㈜씨엔에프, 2공장 완공으로 새로운 도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마스크, 연 7억 5천만 장 생산 규모

씨엔에프가 최상의 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춘 2공장(본사) 완공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해 주목된다. 씨엔에프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적합한 연구 시스템과 생산시설 및 기술력을 갖춘 신공장을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소재에 완공하고 지난 119일 업계에 선보였다.

신공장은 대지면적 6882, 건축면적 4810에 연면적 18704로 지하 2층부터 지상 6층 규모로 ISOCGMP 적합기준에 의해 완공했다. 신본사를 신축하게 되면서 본사, 1공장, 2공장 체제가 완성되었고, 시트마스크 일 기준 250만장, 75천만 장과 시트마스크 외 약 연 13천만 개의 생산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이와 함께 생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품질 불량을 제로화하는 ‘SAS(Smart Automation System)’을 구축하여 최고의 자동화율을 확보하였다. 최신 설비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도입해 표준화, 신속화, 최적화시킨 설비 자동화를 통한 원가 경쟁력을 높인 고품질의 제품을 적시에 공급하고, 시장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신본사의 생산현장은 실시간으로 생산정보와 물품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 POP(Point of Production System)를 구축하여 활용하고 있으며, 제품의 설계, 제조, 포장, 보관 및 출하 등 모든 단계에서 국제적 품질 요구사항에 적합한 품질경영시스템을 적용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생산환경을 구축했다.

추봉세 대표이사는 신본사 완공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 1위를 향해 한 걸음 내딛게 되었고, 신본사는 단순한 생산공장을 넘어 화장품 제조 공장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세계로 향하는 한국 화장품의 요람이 되어, 뛰어난 품질로 고객에게 겸손하게 다가가는 씨엔에프의 전초기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앞으로도 씨엔에프는 미래지향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빠르게 변화하는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며 끊임없이 혁신하고 전진해 나가는 기업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