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원더 텐션 X 데일리라이크’ 협업 제품
어퓨, ‘원더 텐션 X 데일리라이크’ 협업 제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1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우·웰시코기·알파카 등 디자인된 원더텐션팩트 3종 6품목 선봬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생활용품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협업한 ‘원더 텐션 팩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원더 텐션 팩트 데일리라이크 협업 제품은 ‘원더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 ‘모이스트’, ‘앰플’ 등 3종이 21호와 23호 두 품목씩 총 6품목으로 나왔다.

데일리라이크는 가구와 식기, 의류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리빙&라이프’ 브랜드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으로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의 콘셉트는 ‘#OOTD_TENSION’이다. ‘OOTD’는 ‘Outfit of the day’의 줄임말로 그날 착용한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행위를 지칭한다. 어퓨측은 ‘매일 가지고 다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제품’이라는 의미라고 콘셉트에 대해 설명했다. 

신제품은 어퓨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원더 텐션 팩트’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물 패턴 디자인을 입혔다. 강력한 커버력이 특징인 ‘원더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에는 도도해 보이는 여우가, 촉촉한 ‘모이스트’에는 귀여운 웰시코기가 각각 새겨졌다.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앰플’에는 털이 복슬복슬한 알파카가 디자인됐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사업본부장은 “사회적 기업인 마리몬드와의 협업 등으로 개념 팩트로 널리 알려진 원더 텐션 팩트가 이번에는 고객들의 ‘소확행’을 위해 데일리라이크와 함께했다”며 “어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행복하고 가치 있는 삶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