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스트레스는 OUT! 추석 호캉스 추천템
명절 스트레스는 OUT! 추석 호캉스 추천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2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를 맞아 호캉스족을 위한 뷰티 아이템 추천

1년 중 가장 많은 인파가 몰리는 휴가철이나 연휴에는 교통체증에 지쳐 제대로 된 휴식을 즐기지 못하는 경우 많아 가까운 도심 속에서 명절 스트레스를 잊고 편안하게 호텔에서 추캉스(추석+바캉스)를 보내려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호캉스는 수영장과 스파, 라운지 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도와준다. 5일 간 계속되는 추석 연휴를 알차게 보내기 위한 호캉스 뷰티 아이템으로 몸과 얼굴에도 휴식을 가져보자.

■잠들기 전, 수분과 생기를 충전하는 올인원 나이트케어 팩

자면서도 효과적인 피부케어를 하고 싶다면 일회용 스틱형 낱개포장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SNP의 ‘바다제비집 워터 슬리핑 팩(Bird’s Nest Water Sleeping Pack)’을 사용해보자.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돕는 젤 크림 제형이 피부에 매끄럽게 스며들고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 글리세린 성분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준다. 자는 사이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주고 하루의 피로를 푸는 릴랙싱 효과를 부여해 호캉스에 안성맞춤이다.

■도심 속 피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필수장벽크림(Fill水)

도심 속에서 즐기는 호캉스는 블루 라이트와 더스트 흡착 등에 노출되기 쉽다. 피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히든랩(hddn lab)의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Skin Savior Concentrate)’를 추천한다. 필라그린+세라마이드를 합친 ‘필라세라™’ 성분이 손상된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해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크림이다.

■ 머리부터 발 끝까지 쿨한 올인원 워시

호캉스에서도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한 원샷원킬 제품을 제안한다. 엠솔릭(M'SOLIC)의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COOLIST MAN ALL IN ONE WASH)’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헤어와 바디의 피지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멘톨+멘틸락테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사용 후 상쾌한 사용감이 오래 지속되며 땀냄새 체취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진정과 도움을 주는 살비아잎추출물이 바디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