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아니면 안돼”, 봄 한정 뷰티 아이템
“지금이 아니면 안돼”, 봄 한정 뷰티 아이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7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 디자인부터 톡톡 튀는 컬러 구성과 디자인의 봄 에디션 출시

화장품은 계절을 앞서간다. 화사한 패키지, 스페셜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이 봄에 앞서 소개되고 있다. 벚꽃 패키지부터 주력 상품을 모아 가격 할인까지 도모한 2018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이 있다.  
 

 <▲사진 : (좌로부터) 리얼베리어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에디션,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3>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는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에디션’을 선보였다. 화사한 핑크가 인상적인 벚꽃 에디션으로,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과 피부장벽크림 3종 구성이다. 선물용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리얼베리어 제품을 고루 만나보기에도 좋은 기회다.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좋기로 유명한 배우 정소민이 애용하는 제품. 강력한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한층 더 강력한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자녹스’는 매년 벚꽃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선보이는 세 번째 컬렉션은 밤하늘에 흐드러진 벚꽃 패키지다. 제품은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과 함께 ‘립&아이 멀티 팔레트’,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 : (좌로부터) 랑콤 스프링 컬렉션, 폴앤조 보떼 4월의 파리 컬렉션, 어반디케이 크리스틴 리앤 컬렉션>

‘랑콤’은 ‘프렌치 베이커리’ 콘셉트를 접목한 ‘스프링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마카롱을 닮은 깜찍한 디자인에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컬러를 조합했다. 리얼 장미 꽃잎을 담은 '로즈 젤리 틴트'를 중심으로 작고 동그란 마카롱 모양 케이스에 크림 텍스처 블러셔가 담긴 '마카롱 블러쉬 앤 블렌드', 봄을 느낄 수 있는 매혹적인 컬러를 담은 '아이 슈가 팔레트' 등으로 다채로운 구성이다.

‘폴앤조 보떼’는 2018년 봄 메이크업 컬렉션 ‘4월의 파리’를 선보였다. 봄꽃과 봄의 활기로 물든 4월의 파리에서 영감을 얻은 패키지 디자인이다. ‘LP블러셔’로 불리는 ‘페이스&아이 컬러 CS’의 패키지는 파리의 예술가를 콘셉트로 한 레코드판 형태로 디자인 되어 있다. ‘립스틱 케이스 CS’와 ‘컴팩트 케이스’는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2018 S/S 컬렉션 프린트가 새겨져 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는 미국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크리스틴 리앤과 콜라보로 탄생한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두 종류의 아이 팔레트와 하이라이트 팔레트 그리고 바이스 립스틱으로 구성했으며 모든 제품 컬러와 패키지 디자인에서 크리스틴 리앤의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