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건강한 피부 관리 3-STEP
봄철 건강한 피부 관리 3-STEP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꼼꼼하게 클렌징, 피부 바탕부터 탄탄하게, 충분한 수분 보충 필요

 

성큼 다가온 봄. 갑자기 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미세먼지, 황사, 칼바람 등 각종 외부 환경 요소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각종 외부 환경 요소에 대해 미리 인지하고 특별 관리하여 피부가 민감해지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1) STEP ① 꼼꼼한 클렌징
미세먼지와 황사는 피부에 달라붙으면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꼼꼼하게 클렌징하고,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순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에르메스퍼퓸 퍼퓸드 솝 세트’는 클렌징 시 피부를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부드러운 사용감과 실키한 마무리감을 지닌 제품이다. 에르메스퍼퓸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은은하고 섬세한 향기가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준다.

2) STEP ② 피부 바탕부터 탄탄하게
요즘 같이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을 때에는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만들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것이 좋다.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는 동인비만의 자생클리어스킨포뮬러로 매일매일 피부를 지치게 하는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데일리 베이스 에센스이다. 피부 노화 개선 및 피부 장벽 강화, 피부 탄력 감소로 인한 피부 피로도 완화에 도움을 주어 더욱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3) STEP ③ 충분한 수분 보충
각종 외부 환경 요소가 기승을 부리면 피부는 건조해지기 쉽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자칫 탄력이 떨어지거나 거칠어질 수 있으니 마스크팩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전하면 어떨까.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는 세안 후 바르고 자는 슬리핑 팩 제품으로 귀찮은 여러 단계의 나이트 스킨케어를 거치지 않고, 단독사용으로도 얼굴에 충분히 깊은 보습을 전해 주어 푹 잔 듯 맑고 투명한 안색과 촉촉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마스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