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브이라인 홈케어 디바이스 ‘V-Roll’
아름다운 브이라인 홈케어 디바이스 ‘V-Roll’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18.03.1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성글로벌, 동아TV ‘뷰티앤부티’서 제품 소개

 

의료기기 전문업체 은성글로벌의 홈케어 디바이스 ‘V-Roll(브이롤)’과 더마코스메틱 셀뮬러가 최근 뷰티 정보 프로그램 동아 TV ‘뷰티앤부티에 소개되어 화재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 나온 브이롤은 경락전문가의 니딩 마사지를 집에서 셀프케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되었다. 니딩 마사지란, 엄지와 검지 손끝으로 깊게 잡아 밀면서 주무르는 동작이다. 여기에 안정적인 중주파 에너지로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시켜 브이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전문가용급 개인용 미용기기이다. 360도 회전하는 더블볼은 셀프케어로 아름다운 브이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각도까지 생각했다. 인체에 안전한 스테인레스 재질을 채택한 더블 볼은 1~5단계 레벨을 조절하여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어깨, 팔뚝,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라 설명했다.

이날 브이롤을 소개해 준 동안의 아이콘 황지영 아나운서는 브이라인을 위해 얼굴에 직접 사용하며 사용팁 영상까지 소개했다. 스튜디오에서는 황보와 브라이언을 비롯한 MC들은 브이롤에 대해 손에 딱 알맞은 그립감과 가벼운 무게로 사용하기 편리하다며 호평했다. 또한, 현대인들의 피부고민에 맞춰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셀뮬러 블랑 3종 솔루션과 함께 브이롤을 사용하여 브이라인과 피부고민을 동시에 멀티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는 설명이다.

피부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셀뮬러 블랑 솔루션은 정량씩 사용할 수 있는 스포이드 형식으로 MC 황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 퓨리파잉 작용과 함께 브이롤로 브이라인을 만들 수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라 소개했다. 이와 관련 구입에 대한 상담은 은성글로벌 셀뮬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