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연인 사로잡을 심쿵 메이크업 TIP
화이트데이, 연인 사로잡을 심쿵 메이크업 TIP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기 넘치면서도 달콤함이 느껴지는 화이트데이 메이크업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표현과 볼, 입술 러블리한 매력 포인트로 연인 공략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는 달콤한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화이트데이 특별한 만남을 계획 중이라면 어떤 메이크업을 할지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해, 성공적인 데이트를 위해서는 어떤 메이크업이 좋을까? 생기 넘치면서도 달콤함이 느껴지는 메이크업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 촉촉하고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대한 한 듯 안한 듯 내추럴하면서 화사한 피부로 표현하는 것이 좋다. 특히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바람이 불 땐 스킨케어 단계부터 피부를 꼼꼼하게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

‘동인비 영 글로우 쿠션’은 촉촉하면서도 홍삼오일이 코팅된 미네랄 파우더인 홍삼유빛파우더가 밀착력을 높여 24시간 커버력을 자랑하고 섬세한 빛 반사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쿠션 비비다. 또한 홍삼응축수와 홍삼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고 건강한 윤기로 차오른 피부를 완성해주어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제격이다.

‘에르메스퍼퓸 오 드 네롤리 도레 모이스춰라이징 밤 페이스 앤 바디’는 큰 일교차, 건조한 바람 등 각종 외부 환경 요소로 인해 건조함을 호소하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부드럽고 실키한 사용감과 크림 텍스처가 피부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 볼과 입술로 러블리한 매력 발산

깔끔한 피부 표현에 러블리한 매력을 더한다면 연인의 애정지수를 한껏 올릴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너무 짙은 메이크업 보다는 볼이나 입술에 러블리한 매력을 표현하는 것을 추천한다.

‘랑콤 마카롱 블러쉬 앤 블렌드’는 마카롱 모양의 패키지처럼 사랑스러운 컬러로 러블리한 매력을 물들여주는 크림 텍스처의 블러셔로, 핑크 컬러의 01 로즈 휘핑 크림과 코럴 컬러의 02 코랄 휘핑 크림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헤라 루즈 홀릭 크림’은 맑고 선명한 컬러와 얇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고, 풍부한 오일이 입술을 코팅한 듯 보호막을 생성하여 하루 종일 메마름 없이 편안한 입술을 유지시켜주는 크림 립스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