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홈앤쇼핑 첫 단독 런칭
라비오뜨, 홈앤쇼핑 첫 단독 런칭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2.0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 풀 업 마스크’ 합리적 가격 구성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2월 9일 콜라겐을 가득 담은 신제품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홈앤쇼핑에서 단독 런칭했다.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동안 피부의 핵심이자 피부탄력, 주름고민에 효과적인 콜라겐을 주요 성분으로 통 크게 담은 마스크다. 프랑스산 생콜라겐 코팅 시트에 라비오뜨만의 유효성분 침투 특허 기술인 아미덤 적용 저분자 콜라겐과 인체유사콜라겐(Type 1 Collagen)을 90% 에센스에 담았다.

기존 시트 마스크와 차별화된 콜라겐 코팅 시트에 수분을 머금은 통 콜라겐 겔 에센스가 흘러내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효능효과 임상시험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 구성품인 ‘히알루로닉 풀 업 패치’는 TV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히알루론산 멜팅 패치로 눈가주름 및 팔자주름 등 고민부위에 집중 수분 공급을 해준다. 패치를 붙인 후 마스크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국내 런칭 전 해외 모델 인스타그램과 글로벌 직구 사이트 품절 등으로 이슈가 된 제품이다.”며, “라비오뜨의 첫 홈쇼핑 진출이자 국내에서도 홈앤쇼핑을 통해 푸짐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런칭하게 되어 큰 호응을 받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