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MP특집-진코스텍] 독보적 기술력으로 승부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CGMP특집-진코스텍] 독보적 기술력으로 승부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품질의 하이드로겔 마스크 패치 기술 보유

진코스텍은 최고 품질의 하이드로겔 마스크 패치(Hydrogel Mask Patch) 및 특수제형 패치를 연구 개발, 제조 공급하는 화장품 패치류 전문 제조기업으로 괄목한 성장세를 달성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탄탄한 기업이다.

시흥에 위치한 진코스텍은 지난 2010년 설립이후 ISO9001, ISO14001 인증획득을 시작으로 2011년 미국, 일본 수출, 2012년 키토산 벨벳 특허등록, 2014년 자사브랜드 ‘애니팩 7종’ 중국 위생허가 획득, 제2공장 확장(에센스 마스크 전용), ISO 22716 인증 획득 등 성장세를 이어왔다.

지난해 신축공장 준공과 함께 CGMP 인증 획득을 완료한 진코스텍은 글로벌 스탠더드에 준하는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세계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전공정 CGMP 인증으로 생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김임준 대표는 “글로벌 기업과 견주어도 절대 뒤지지 않는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진코스텍 만의 강한 경쟁력이다”라며 “신기술 개발과 꾸준한 R&D 투자를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말한다.

현재 진코스텍은 메디힐과 제이준, 유알지, 엘렌실라, 코리아나 등 국내외 우수 업체의 제품을 제조/생산하고 있으며 과감한 투자를 통해 1500만장에 이르는 마스크팩 월 캐파를 갖추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이 경쟁력

진코스텍은 독보적 기술력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해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김임준 대표는 “진코스텍의 성장원동력은 우수한 기술력이다.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세계 시장을 개척, 일본, 미국, 대만 등 다국적 기업과 비즈니스를 하고 있다”며 자신감을 표했다.

신기술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진코스텍은 해외시장에서 뛰어난 품질을 먼저 인정받아 매년 지속적인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퓨어 하이드로겔 뷰티 마스크는 기존의 지지대가 없는 순수 겔만으로 만든 팩으로 청결성이 우수하고 미용액이 흘러내리지 않으며 밀착감과 보습력이 우수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이에 국내는 물론이고 일본과 대만, 유럽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김 대표는 “친환경 천연 소재인 바이오폴리머를 응용하여 망사를 사용하지 않는 순수 하이드로겔 패치 제품을 개발한 이래로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통해 세계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진코스텍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 품질의 신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코스메틱 글로벌 리더로

진코스텍은 뷰티디바이스로 기술력을 또한번 인정받았다.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로부터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된 ‘힐스킨 피부관리기’는 효능 및 효과가 탁월해 홍콩에서도 미용기기 부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로부터 주문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

힐스킨 체커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동되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미용기기로 피부 건강에 직결되는 일곱가지 요소(유분, 수분, 피부온도, 모공, 주름, 피부톤, 피부 거칠기)를 측정해 준다.

김 대표는 “화장품과 접목하여 차별화된 뷰티디바이스를 개발 생산해 각광을 받고 있다”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퍼스널 케어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대표는 “진코스텍은 뷰티업계 최고 품질의 제품생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연구하고 발전하는 자세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초석을 다지겠다”며 “‘사람이 중심이다’라는 기업이념을 통해 한마음 한뜻으로 전 직원이 협력하는 기업으로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