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색조브랜드 ‘터치인솔’ 도약 시동
글로벌 리딩 색조브랜드 ‘터치인솔’ 도약 시동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2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제품으로 세계시장 공략 트렌드 선도
 

㈜본느의 글로벌 메이크업 리딩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이 올해 새로운 도약을 향해 시동을 걸었다. ㈜본느는 세계 유명 클라이언트의 화장품 ODM·OEM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바디케어 전반에 걸친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터치인솔은 ㈜본느의 세계적 기업을 만족시킨 세련된 감각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로 지난 2012년 론칭이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일구어내고 있다.
2012년 수출의탑 300만불 달성를 비롯해 2013년 수출의탑 500만불 달성, 2015년 일본 드럭스토어 ‘아인즈 토루페’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판매 2위, Stretchex Mascara Sephora Favorite zone 선정, 2015년 수출의탑 1000만불 달성 등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차별화된 제품으로 승부한다
터치인솔은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메탈리스트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화려한 메탈느낌을 주는 2가지 제형의 듀오 타입이며, 빠른 픽싱력이 장점으로 생활 속 묻어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립스틱이다. 지난해 12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소개된 ‘메탈리스트 립스틱 스페셜 에디션’은 뜨거운 인기로 조기 완판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롯데홈쇼핑을 통해 공개된 ‘메탈리스트 립스틱 듀오 스페셜 에디션’은 미국 세포라에서 3일만에 품절을 일으킨 컬러와 롯데홈쇼핑 최초공개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 & 글리터 섀도우 듀오’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높은 발색력과 반짝이는 펄감은 물론 강력한 워터프푸르 기능으로 지속력이 강해 번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출시된 지 약 2주 만에 국내외 뜨거운 반응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미국과 국내 SNS를 통해 잇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인증 받으며 큰 인기를 모았다.
‘노포어블럼 프라이머’는 포어 커버 콤플렉스가 모공, 잔주름, 피부 요철을 커버하여 굴곡 없이 매끈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고, 다음 단계 베이스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제품을 일본에서 히트아이템으로 주목받으며 1,000개 매장에 입점해있다.
‘루쥬 퐁듀 립스틱’은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립스틱으로 입술 온도 28도가 유지될 때마다 촉촉한 유리알 광택감이 되살아나며,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멜팅되어 퐁듀처럼 쫀득하고 촉촉한 느낌이 특징인 제품이다. ‘루쥬 퐁듀 립스틱’은 MLBB 말린장미 색상과 누디한 립을 표현할 수 있는 누드 베이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터치인솔 노민규 대표는 “히트아이템을 주력으로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인지도 강화 영업전략
터치인솔은 현재 미국 세포라 330여개 매장을 비롯 캐나다 세포라 60여개 매장, 일본 드럭스토어 외 2000개 스토어 입점을 통해 활발한 영업을 펼치고 있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색조로는 최초로 미국 세포라의 메인 디스플레이존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룬 터치인솔은 K-뷰티 선구 브랜드로,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하며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체계적인 해외시장 진출 계획을 세우고 미국, 일본 등을 공략하여 이룬 성과다. 2012년부터 일본, 말레이시아, 두바이, 볼로냐, 중국, 홍콩, 러시아 등 해외 유력 화장품전시회에 제품을 출품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왔으며 다채로운 컬러로 세계 각국의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색조화장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트렌드를 주도하며 발돋움하고 있다.

 

해외시장과 더불어 국내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터치인솔은 지속적으로 홈쇼핑 제품 개발과 런칭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중국시장에서 제2의 런칭을 통해 올해를 도약의 해로 만들 계획이다. 터치인솔은 국내에서는 SM면세점, 신세계 센텀시티 등을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비롯 자사몰(www.touchinsol.com)과 오픈마켓 등에 입점해 있다.
터치인솔 노민규 대표는 “올해는 국내시장에서 활발한 영업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국내 홈쇼핑 성공적 런칭에 힘입어 국내시장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매출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명실상부한 글로벌 색조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