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11일 홈앤쇼핑 방송
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11일 홈앤쇼핑 방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 증정 프로모션 진행
 

한방헤어케어 베스트셀러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이 11일(일) 오후 4시 홈앤쇼핑을 통해 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방송은 40분간 진행이 되며,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더해 진행이 된다.

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샴푸 정품(400ml) 6개와 여행용 들애수 퓨어 샴푸(200ml) 8개, 집중영양팩(200ml) 1개, 컬링 미스트(100ml) 1개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샴푸 대신 트리트먼트(400ml) 3개를 혼합한 상품도 추가로 구성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들애수 퓨어 샴푸(50ml) 1개가 증정되며, 대우 쥬서기가 모든 고객에게 증정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보만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들애수 퓨어 샴푸 세트, 들애수 퓨어 트리트먼트 혼합 세트는 홈앤쇼핑에서 10만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지난 1998년 설립되어 뛰어난 품질의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한방의학을 기반으로 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 ‘댕기머리’로 유명하며,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이란, 미국 등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인기 배우 서현진과 걸그룹 오마이걸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